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21년 3월 11일 도서출판 엄마수첩 본사에서 특허법인 주원과 업무협약을 하였다. 주요 협약 내용은 도서출판 엄마수첩의 인성교육 및 학교폭력 관련 사회공헌 사업 등에 있어, 지식재산관 관련 업무의 자문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특허법인 주원은 다년간의 실무 경험을 가진 변리사들이 모여 2002년 개소한 특허법인으로서, 출원, 심판, 소송 기타 모든 특허사건마다 해당 기술분야를 전공한 전문 변리사가 직접 특허서비스를 제공해 드림을 모토로 삼고 있는 기업이다. 법무법인 주원 및 세무법인 주원과의 업무제휴에 따라, 지적재산권뿐만 아니라 이와 관련된 법률, 행정, 세무 기타 분야에 관하여도 더욱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서출판 엄마수첩은 서울대 연구공원에 위치한 서울대 벤처기업으로, 인성교육 및 진로진학 전문 출판사로, 최근 학교폭력 문제 해소와 청소년 인권교육 발전을 위한 도서를 출간하였다. 국립경상대학교와 산학연 연구를 함께하고 있으며 사회윤리인지과학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본 연구소에서 인성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고 이정은 박사(독일 Heinrich-Heine 대학)가 소장으로 재직중이다.


(좌)송민호 대표, (우)이상범 대표변리사 (도서출판 엄마수첩)



분당교육채널 추가하기
분당에듀톡 바로가기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14 13:57:0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