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서소개>입시 레이스의 출발선에 선 초등맘을 위한 흔들리지 않는 엄마표 입시 전략 - 초등맘에게 필요한 ‘교육’ ‘수학’ ‘국어’ 핵심 전략서
  • 기사등록 2023-10-12 17:17:49
  • 기사수정 2023-10-12 17:41:34
기사수정

입시 레이스의 출발선에 선 초등맘을 위한 흔들리지 않는 엄마표 입시 전략


대한민국 학부모들의 멘토 샤론코치 이미애와 교육특구 스타 강사들의 만남으로 ‘아이 공부에 신경 좀 쓴다는 엄마들’ 사이에서 ‘다른 학부모에겐 절대 비밀로 하고 혼자만 듣고 싶은 강의’로 유명한 “샤론코치연구소 온라인클래스”!


모르는 사람은 있어도 알고 나면 릴레이 수강을 하게 되는, 전국의 학부모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은 수십 개의 강의를 선보였다. 식지 않는 인기의 비결은 다양한 주제를, 최신의 내용으로, 최고의 전문가에게 들을 수 있다는 것이다.



《기본 튼튼 엄마표 입시》는 샤론코치연구소 온라인클래스 대표 강의의 핵심 내용으로 만든 책이다. 앞서 출간된 《기초 탄탄 엄마표 입시》가 명문대 진학을 위해 놓쳐서는 안 되는 필수 과목 ‘영어’ ‘수학’을 중심으로 유아맘과 초등맘이 꼭 알아야 하는 ‘교육’ 정보를 담고 있다면, 《기본 튼튼 엄마표 입시》는 초등맘에게 필요한 ‘교육’ ‘수학’ ‘국어’ 핵심 전략을 전한다.


아이가 아직 초등학생인데 벌써부터 대입이라니 너무 이르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하지만 이 시기에 대입을 준비하는 주체는 아이보다는 엄마다. 책에서는 엄마가 초등부터 입시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를 이렇게 설명한다.


‘학습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초등 때 기본을 튼튼하게 다져야 이를 딛고 중등, 고등으로 안전하게 올라갈 수 있다. 그리고 공부 습관을 잡아 가는 초등 시기에는 공부를 하는 아이의 능력과 의지도 중요하지만, 이를 뒷받침하고 이끄는 엄마의 노력이 큰 역할을 한다.’ 이제껏 엄마표 영어, 수학만 생각하고 있었다면 더 넓게, 더 멀리 바라보자. 이제는 엄마표 입시다!





저자 소개 


샤론코치 이미애
대한민국 최고의 부모 교육 전문가. ㈜샤론코치연구소 대표이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교수로 교육특구 대치동에서 두 자녀를 낳고 키웠다. 아들은 카네기멜론 출신의 로봇공학자, 딸은 수능 만점, 행정고시 출신으로 공직에 몸담고 있다. 30년이 넘는 생생한 자녀 교육 경험과 입시에 꼭 필요한 최신 정보를 결합해 많은 학부모에게 사이다 같은 솔루션을 제공하며 자녀의 양육, 교육, 입시, 진로는 물론이고 엄마의 일과 행복까지 엄마의 인생 전 과정을 코칭하고 있다.

tvN <스타특강쇼>, EBS <부모>, SBS <영재 발굴단>, KBS <아침마당> 등 수많은 방송에 교육 전문가로서 출연하였으며, 저서로는 《기초 탄탄 엄마표 입시》, 《20세기 엄마의 21세기 명품 아들 만들기》, 《초등 엄마 관계 특강》, 《엄마주도학습》, 《오늘 엄마가 공부하는 이유》, 《초등 1~3학년 학습 다이어리》가 있다.


신선형
대치동 경력 20년 이상의 수학 교육 전문가. 현재 대치동과 잠실에 위치한 ‘미독수학’의 대표이자 ‘풀릿’의 대표 컨설턴트이다. 학생의 잠재력을 끝까지 끌어내어 미치고 독하게 가르치는 강사로 유명하며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최선을 다하는 인기 많은 원장님이다. 대치동 의대반에서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샤론코치클래스 ‘여신수학’에서 사교육비를 줄여 주는 엄마표 수학을 전파하고 있다.


엄태욱
단 5년 만에 수능 국어에 한 획을 그은 국어 교육 전문가. ‘대치 명인학원’에서 전국구 강사로 활동 중이며 국어 학습에 있어 태도를 가장 강조하는 인기 일타 강사다. ‘엄태욱 국어연구소’ 대표로 유튜브/팟캐스트 ‘입시왕’ ‘엄태욱 국어’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하는 인플루언서이며 샤론코치클래스의 인기 강의 ‘MI국어’로 초등~중등 학부모가 수능 국어를 쉽고 재미있게 대비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분당교육채널 추가하기
입시읽어주는엄마 유튜브 채널 배너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2 17:17: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